'순정녀' 강예빈 "생일맞은 재중이랑 한잔!"

진주 인턴기자  |  2011.02.17 10:43
ⓒ출처=QTV '순위 정하는 여자'
탤런트 강예빈이 JYJ 재중과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10일 QTV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는 출연자들이 아이돌 인맥을 자랑하며 순위를 정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강예빈은 JYJ 재중의 생일모임에서 재중과 다정한 포즈로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공개, 1위에 올랐다.

이어 강예빈은 재중에게 사진을 공개하겠다는 말을 하자 "자신은 괜찮은데 누나가 걱정 된다"라는 재중의 배려를 들었다고 자랑, 주변의 질투를 샀다.

이에 네티즌은 강예빈의 인맥에 부러움과 시샘의 눈초리를 보내는 분위기다.

한편 10일 방송 된 QTV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는 안선영, 유지연, 김현숙, 신지, 에이미, 이인혜, 김새롬, 김정민, 강예빈, 정주리가 출연했다.

베스트클릭

  1. 1'뺑소니 혐의' 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사전 동의無"
  2. 2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3. 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월간랭킹 36회→주간랭킹 166회 1위..'K팝 아이돌 인기 No.1'
  4. 4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첫 셀카..'월와핸'의 귀환 [스타이슈]
  5. 5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6. 6'성화 봉송'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급 인기..스타랭킹 남돌 '3위'
  7. 7'사전 동의' 없었는데..김호중, 부친이 선임한 변호사 '해임' [종합]
  8. 8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40주 연속 '1위' 꽉 채웠다!
  9. 9'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10. 10[공식발표] 두산, '20승 외인' 알칸타라 먼저 바꿨다... '156㎞ 우완' 조던 발라조빅 영입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