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해병대 입대..중계차 동원·곳곳 환영 현수막

국내외 팬 이른아침부터 질서정연 집결

포항(경북)=배선영 기자,   |  2011.03.07 09:33
ⓒ이명근 기자 qwe123@

배우 현빈의 해병대 입대 현장은 이른 아침부터 분주했다.

현빈은 7일 오후 1시 30분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세계리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한다. 이후 5주간 기초훈련을 받은 현빈은 21개월간의 군복무를 시작하게 된다.

현빈의 입대 당일 현장에는 이른 아침부터 국내외 팬 40여 명이 집결해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이들 팬들은 현빈이 입대 직전 국내외 취재진 및 팬들 앞에서 10여 분간 인사하는 모습을 지켜보기 위해 미리부터 줄을 섰다.

현빈 팬 연합회 스태프는 스타뉴스에 "어제 밤부터 와서 계신 분들도 있고, 오늘 새벽부터 오신 분들도 있다"고 전했다.

틈을 노려 실속을 챙기는 이들도 있었다. 2~30대 여성 서너명은 팬들이 줄을 선 좌측 도로변에서 김밥과 커피를 팔고 있었다.

또 현빈의 입대 장면을 중계하기 위해 방송사 중계차도 동원됐다. 이외에도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들어서는 마을 어귀에는 현빈의 해병대 입대를 환영한다는 내용의 현수막이 여럿 등장했다.

특히 오천여성예비군과 재향군인오천여성회가 내건 '인기연예인 현빈 자랑스런 해병인을 환영합니다'라는 내용의 현수막은 이들 역시 '현빈앓이'에 예외는 아니었다는 점을 증명했다. 6일 오후 인터넷 상에 화제가 된 '현빈 팬 직진' 현수막도 눈에 띄었다.

한편 현빈은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성공과 영화 '만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의 연이은 흥행으로 군 입대 전 그 어느 때보다 활발히 활동했다.

ⓒ이명근 기자 qwe123@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