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홍수아가 신인 걸 그룹 치치(CHI-CHI)와 호흡을 맞춘 동영상을 공개했다.
홍수아는 최근 치치의 데뷔곡 '장난치지마'에 맞춰 치치 일곱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 UCC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UCC 동영상 속에는 치치와 같은 무대 의상으로 멋을 낸 홍수아가 '장난치지마' 음악에 맞춰 멤버들과 함께 안무를 소화해내는 모습이 담겼다. 홍수아는 마치 치치의 8번째 멤버인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홍수아는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켜봐 온 치치의 데뷔무대를 축하한다"며 "한 때는 나도 아이돌 가수의 꿈을 꾸었던 적이 있었는데 덕분에 작게나마 꿈을 이룬 것 같아 뿌듯하다. 기회가 된다면 실제 무대에도 한 번 서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힘든 과정을 거쳐 데뷔한 만큼 앞으로 좋은 무대, 좋은 음악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 그룹 치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는 응원을 전했다.
한편, 홍수아는 지난 18일 한국 콘서바토리에서 진행된 신인 걸 그룹 치치의 데뷔곡 '장난치지마' 쇼케이스 행사에 직접 참석해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