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걸그룹 2NE1이 세계적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공동 프로젝트 실행 계약을 맺었다.
2NE1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2NE1은 전 세계 젊은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손을 잡았다"라며 "양 측이 공동으로 진행할 프로젝트는 '위 아 더 오리지널스'(we are originals)로 명명됐고, 올 상반기 다양한 공동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YG에 따르면 2NE1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2NE1의 데뷔 이후부터 서로의 팬임을 자처해 왔다.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방송 프로그램에서 2NE1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제품을 즐겨 착용해 왔으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역시 2NE1과의 화보 촬영 및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두 팀은 팬과 팬으로의 관계를 지속해왔다.
YG는 "특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오리지널스 바이 오리지널'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제레미 스캇은 자신의 블로그 등을 통해 2NE1을 공개적으로 지지해 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곧동 프로젝트 체결을 통해 팬 관계를 넘어 공식적인 파트너가 된 두 팀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써머 프로젝트 뿐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많은 활동들을 준비 중"이라며 "곧 2NE1의 역동감을 살린 인터랙티브 필름 등 다양한 아트워크를 우선 선보이게 되며, 이 외에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2NE1이 함께 진행하는 많은 프로그램들을 보여줄 예정"이라 덧붙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