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 송윤아 "韓 폴포츠 탄생, 함께 하고 싶다"

최보란 기자  |  2011.03.29 11:48
배우 송윤아 ⓒ사진=송지원 기자


배우 송윤아가 '코리아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송윤아는 29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제작 발표회에서 "감동의 순간을 함께 하고 그것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송윤아는 "오랜만에 이런 자리에 서게 돼 긴장도 되고 설렌다"고 말문을 연 뒤 "제 경우는 마지막까지 참여 결정을 못 내리고 고민을 했다. 심사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이 자리에 앉는 것이 부담이 됐고, 과연 제게 자격이 있나 고민했다"라고 쉽지 않았던 결정의 시간을 전했다.

이어 "그러나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프로그램을 통해 저 역시 감동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한국의 폴 포츠나 수잔 보일의 탄생에 함께 할 수 있는 영광을 누리고 싶어서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송윤아는 지난해 출산 이후 그해 12월 '대한민국영화대상' MC를 맡기는 했으나, 정규 프로그램에 공식 합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차기작을 심사숙고하던 송윤아는 tvN의 심사위원 제안에 다른 스케줄을 조정하면서까지 참여하는 열정을 보여 제작진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tvN측은 앞서 "송윤아의 따뜻한 감성이 도전자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제작진 또한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 세계 최고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갓 탤런트'의 프로그램 포맷을 tvN이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사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다.

준결승에 진출하는 참가자들은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계약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원의 상금과 부상이 주어진다.

오는 4월2일 부산을 시작으로 지역 예선에 돌입, 6월 4일 밤 11시 안방극장에 첫 선을 보인다.

베스트클릭

  1. 1박나라·화사 '불화설' 터졌다.."굳이 연락 안 해"
  2. 2방탄소년단 진, K팝 최초 회전목마 팬사인회..100바퀴 돌았다[종합]
  3. 3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스포티파이 日 1위·韓 2위·글로벌 6위
  4. 4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8주 연속 1위
  5. 5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4년 전 '유퀴즈' 재조명 [★FOCUS]
  6. 6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7. 7방탄소년단 뷔 '프렌즈', 아마존 뮤직·애플 뮤직 '2024년 베스트 K팝' 선정
  8. 8'51세' 정우성, 아빠 됐다.."문가비子=친자, 아버지로서 최선 다할 것" [전문]
  9. 9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10. 10'ML 포지션 2순위' 김하성-김혜성, 1순위 아다메스-토레스 계약 시점이 최대 변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