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리'고사, 이다해·박유천 소근소근 무슨 얘기?

최보란 기자  |  2011.03.30 09:59
이다해와 박유천 ⓒ사진=3HW 제공

김승우, 이다해, 박유천, 강혜정의 드라마 '대박 기원' 고사 현장이 공개됐다.

MBC 새 월화드라마 '리플리'(가제, 극본 김선영·연출 최이섭)가 30일 김승우, 이다해, 박유천, 강혜정 등 주요 배역들이 참석한 고사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경기도 용인 MBC 세트장에서 진행된 고사에는 주연배우 4인방과 MBC 한희 CP, 연출자 최이섭PD, 김선영 작가, 제작사 커튼콜 미디어 관계자 등 제작진이 총출동한 가운데 뜨거운 호응아래 진행됐다.

강혜정, 김승우, 이다해, 박유천(왼쪽부터) ⓒ사진=3HW 제공

강혜정과 김승우 ⓒ사진=3HW 제공


맏형인 김승우는 MC 본능을 발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고사를 진행하며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다해와 박유천은 조용히 서로의 캐릭터와 배역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등 연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줘 이번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참석한 제작진과 배우들이 박수와 함께 "시청률 대박!"이라고 큰 소리로 외치며 각오를 다지는 것을 마지막으로 '리플리' 대박 고사를 마감했다.

'리플리'는 탐욕스런 욕망을 가진 여자를 사랑하게 된 두 남자가 사랑과 파멸 사이에서 갈등과 화해를 하게 되는 정통 멜로물이다. 주인공이 뜻하지 않게 던진 거짓말이 또 다른 거짓말을 낳으면서 끊임없는 거짓말의 수렁에 빠지게 되고, 결국 거짓말 때문에 모든 것을 물거품처럼 잃게 될 위기에 처하게 된다.

오는 5월 말 '짝패'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7. 7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10. 10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