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타운' 성유리, 까칠 여고생 '완벽 빙의'

문완식 기자  |  2011.04.12 09:17


배우 성유리가 까칠한 여고생 교복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제작사에 따르면 성유리는 지난 10일 진행된 KBS 2TV 새수목극 '로맨스 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 촬영에서 거친 입담과 몸이 앞서는 깡 있는 여자 노순금의 여고생 시절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극중 여고생 노순금은 남학생들보다 더 거칠고 마치 세상에 무서울 것 없다는 듯 늘 당돌한 캐릭터다.

성유리는 겉보기엔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고생인 것 같지만 툭툭 뱉어내는 사투리와 껄렁껄렁한 모습을 선보이는 등 기존에 갖고 있던 청초함을 벗어난 파격 변신을 감행했다.


이 장면의 촬영은 지난 10일 오전부터 저녁 늦게까지 인천과 정릉을 오가며 진행됐다. 교복을 입은 성유리는 원조 걸그룹 핑클 시절의 앳된 그 미모를 그대로 재현해 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성유리는 연이은 일정으로 인해 피곤한 와중에도 실제로 여고생으로 돌아간 듯한 밝고 경쾌한 웃음을 잃지 않았다.

제작사 측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성유리의 대변신이 이뤄질 예정"이라며 "성유리 또한 몸을 사리지 않는 망가짐을 펼쳐내는 등 노순금에 대한 열혈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그동안 숱하게 대한민국 드라마에 등장해왔지만 있는 듯 없는 듯 그림자 같았던 존재인 가사관리사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 재벌가에서 일하는 수상한 가사관리사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풀어낼 예정이다. 5월 11일 첫 방송한다.



베스트클릭

  1. 1KIA 인기 치어, 선베드 누운 모습 '이렇게 섹시할 수가'
  2. 2'슈퍼스타의 귀환' 방탄소년단 진, 전역 이틀 만에 개인 브랜드평판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셋 미 프리 파트2' 스포티파이 3억 5000만 스트리밍 돌파
  4. 4LG, 롯데전 '1군 복귀' 김범석 포수 선발 출장→박동원 긴급 변경, 왜? [잠실 현장]
  5. 5답답한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몰라" 오일머니 '445억'에 움직이나... 알 이티하드 "1순위 살라, SON도 무조건 데려온다"
  6. 6'천의 얼굴' 이성민도 후회한다.."눈 뜨고 못 볼 연기 많죠"(핸섬가이즈) [★FULL인터뷰]
  7. 7'나혼산'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父 '3천억' 꿈도 날아가 [스타이슈]
  8. 8김혜성 그라운드 홈런+하영민 7⅓이닝 QS+ 역투, 키움 7-2 승리 '두산전 홈 9연패' 탈출 [고척 현장리뷰]
  9. 9'유로 득점왕 준비' 호날두 "인스타·틱톡 모두 하지 마" 젊은 선수에 명령... '자기관리' 넘어 '남관리'도 확실!
  10. 10'역시 차기 황제' 벨링엄, 경기 전부터 적장 극찬받다니! 세르비아 감독 "우리에겐 최악이지만... 곧 발롱도르 받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