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정 아나, 정준호 내레이션 레슨 '내조'

김현록 기자  |  2011.04.15 10:16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 나선 정준호를 위해 아내 이하정 아나운서가 톡톡히 내조를 했다.

정준호는 15일 오후 방송을 앞둔 'MBC스페셜' '신지애, 즐거운 삶에 도전하다'는 내레이션을 맡아 실제 돈독한 오빠동생의 우정을 나누고 있는 신지애의 이야기를 전한다.

지난달 25일 MBC 이하정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린 정준호는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내레이션 녹음에 나섰다.

녹음 중간에는 아내 이하정 아나운서가 녹음식을 깜짝 방문, 원포인트 대본 교정에 나서는 등 아나운서 아내 역할을 톡톡히 해 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정준호가 신지애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지인으로서 오빠가 친동생의 이야기를 들려주듯 스스럼없고 물 흐르는 것 같은 호흡으로 내레이션 녹음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신지애, 즐거운 삶에 도전하다'는 아시아인 최초로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에 등극한 신지애의 아픈 가족사와 더불어 촉망받는 골프 선수로서, 또 꿈 많은 여자로서 삶의 기로에 선 신지애의 모습을 진솔하게 보여줄 다큐멘터리다. 15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4. 4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5. 5"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8. 8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