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성유리·장나라 퀸의 전쟁 "부담된다"

배선영 기자  |  2011.05.03 15:55
배우 윤은혜ⓒ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윤은혜가 5월 안방극장 로맨스 코미디 퀸들과의 전쟁에 대해 "당연히 부담이 된다'라고 말했다.

3일 오후 서울 목동 SBS홀에서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윤은혜는 여자주인공인 공아정 역을 맡았다. 아정은 5급 공무원에 법대 교수 아버지를 둔 엄친딸의 조건을 갖췄지만, 실상 천방지축에 엉뚱한 인물이다.

특히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녀에 대한 편견을 '결혼을 했다'는 거짓말로 맞서 싸우게 되면서 남자 주인공 현기준(강지환 분)과 엮이게 된다.

이날 윤은혜는 "배우 장나라, 성유리 등 가수 출신 연기자들이 5월 새롭게 출격하는 로맨틱 코미디로 맞붙게 됐다. 소감이 어떠한가"라는 질문에 "항상 작품을 시작할 때 부담이 되지만, 이번에는 하나 더 추가하게 됐다"라며 "기사나 주위 말을 통해 듣게 되는데 긴장이 많이 되고 부담도 많이 되니까 부담 좀 덜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은혜는 "열심히 하다보면 부담은 줄어들지 않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결혼은 안 했고 할 생각도 없지만 기혼자들이 누리는 유리한 위치가 탐나는 여자의 배짱 좋은 결혼 사기극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윤은혜 강지환 성준 조윤희 류승수 홍수현 박지윤 등이 출연한다. 첫 방송은 9일 오후 9시 55분.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제2의 손흥민' 20대 꿈 무너뜨린 음주운전... 인천 출신 진호승, 7명 새생명 주고 떠났다
  6. 6'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7. 7하이브 측 "뉴진스 홀대 사실 아냐..민희진 욕심에 부모 끌어들여" [공식]
  8. 8'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9. 9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10. 10[공식] 야구 없는 월요일, '무려 21명' 무더기 1군 엔트리 말소... 부상자도 나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