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1집 타이틀곡 '픽션' 트랙리스트 공개

문완식 기자  |  2011.05.11 15:36
비스트 정규 1집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남성그룹 비스트가 첫 정규 앨범 '픽션 앤 팩트(Fiction and Fac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에 따르면 비스트는 이날 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 17일에 발매되는 정규 1집의 예약사이트를 일제히 오픈했다.

이를 통해 비스트는 타이틀 곡 '픽션(Fiction)'을 비롯, 한층 강화된 라인업으로 구성된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 곡 '픽션'은 비스트가 보여줬던 강한 비트와 사운드에 포인트를 준 수려한 멜로디와 가사의 매력이 두드러지는 곡이다.

비스트 정규 1집 커버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비스트 멤버 각자의 보컬이 지니는 매력을 최대한 살리고 이에 서정적인 분위기가 그대로 묻어날 수 있도록 고급스런 편곡을 통해 곡 전체의 퀄리티를 높였다"고 전했다.

비스트의 이번 앨범 '픽션 앤 팩트'는 타이틀 곡 '픽션'과 한 세트를 이루는 '더 팩트(The Fact)'를 시작으로 '프리즈(Freeze)','불러보지만', '비가 오는 날엔'등 총 10곡이 수록돼있다.

소속사는 "비스트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부터 감성적인 발라드까지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만큼 이번에도 댄스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도를 앨범 곳곳에서 엿볼 수 있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