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이수근, 나PD와 두뇌싸움서 승리

문완식 기자  |  2011.05.22 19:19


'재간둥이' 이수근이 나영석PD와 두뇌싸움에서 이겼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 여배우특집에서는 김수미, 이혜영, 염정아, 최지우, 김하늘, 서우 등 여배우들과 멤버들이 팀을 이뤄 목적지를 찾아가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 엄태웅, 은지원, 김하늘, 서우, 염정아 등 한 팀을 이뤄 목적지를 향해 차량을 타고 이동했다. 미션은 이동하며 제작진이 주는 힌트를 맞춰 지역을 찾아가는 것. 30분에 한 번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 순간 이수근의 재치가 발휘됐다.

이수근은 "지난번처럼 제작진이 미션종이를 숨겨놨을지 모른다"며 "차 안을 찾아보라"고 팀원들에 말했다.

이에 팀원들은 차 속을 구석구석 뒤졌고 엄태웅이 의자 밑에서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 중 78번째는?'이라는 질문을 찾아냈고, 환호성을 질렀다.

화면에는 30분이 지나기를 기다리다 엄태웅에 연락을 하려는 나영석PD의 모습이 잡혀 웃음을 안겼다.

이수근의 팀은 은지원이 차 속에서 '행운의 편지 7통 복사' 미션 용지까지 발견, 수월한 출발을 예고했다. 이수근 팀은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을 확인, 거침없이 출발했다.

이수근은 은지원에게 "지원아 우리가 이제 제작진 머리 위에 있다"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강호동, 이승기, 김종민, 김수미, 최지우, 이혜영 팀은 이수근 팀이 힌트를 다 찾은 순간까지 게임 룰 설명에 시간을 허비, 대조를 이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2. 2"이제 아이 엄마" 문가비, 비밀리 임신→출산 깜짝 고백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 복무 중에도 '마마어워즈' 대상..변우석 시상 "팬 사랑 소중"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5. 5BTS 지민, '2024 MAMA' 대상 포함 2관왕..월드 클래스 입증
  6. 6'초강행군' 김민재 17연속 선발→'평점 8.3+패스 95%' 미친 맹활약! '6연속 무실점' 뮌헨, 아우크스부르크 3-0 격파
  7. 7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8. 8'두산→롯데' 이적한 신인왕, 65번 등번호 그대로 간 이유 공개 "팬들과 약속 때문에..." [인터뷰]
  9. 9'휴식 없다' 이강인, '패스 92%+30분 맹활약'... PSG, 툴루즈에 3-0 완승 '12경기 무패+선두 질주'
  10. 10갈라타사라이 '손흥민 영입' 초읽기 들어갔다 "지예흐·자하 팔아 토트넘에 제안"... '우승 전력+UCL' 카드로 유혹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