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방송 전 美·홍콩·태국·베트남 선수출

문완식 기자  |  2011.05.25 17:01


25일 첫 방송하는 SBS 새수목극 '시티헌터'(극본 황은경 최수진 연출 진혁)가 방송 전부터 미국 등에 선수출 되며 해외에서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

25일 SBS콘텐츠허브에 따르면 '시티헌터'는 최근 미국·홍콩·태국·베트남 등에 선수출됐다.

'시티헌터'의 해외 판매를 진행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시티헌터' 첫 방송 전부터 해외에서 선구매를 결정하는 등 발 빠르게 움직였다"며 "웰메이드 작품을 선별해내는 혜안을 통해 좋은 작품을 미리 알아보고, 선구매하는 것이 최근 해외 유통의 추세"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일본, 대만, 유럽, 불가리아, 필리핀, 카자흐스탄 등 해외 각국에서도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라며 "이미 선구매를 결정한 미국에서는 훌루닷컴(www.hulu.com)을 통해 VOD로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호죠 츠카사의 동명 일본 원작 만화 '시티헌터'는 세계 여러 나라로부터 드라마나 영화로의 제작 요청이 쇄도했지만 원작자가 모든 제의를 고사해왔다.

호죠 츠카사가 '시티헌터' 제작사 SSD에게 수락을 하면서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드라마로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6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7. 7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8. 8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9. 9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10. 10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