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브레이크 다운' 선주문 7만장 돌파

하유진 기자  |  2011.05.30 14:04
ⓒ사진=키이스트 제공

아이돌그룹 SS501의 멤버 김현중의 첫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의 예약주문이 폭발적이다.

30일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지난 20일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 김현중의 첫 미니앨범이 선주문 7만장을 돌파했다.

'브레이크 다운'은 김현중의 이름을 내 건 첫 번째 앨범으로 1년동안 세계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온 것으로 알려져 팬들과 관계자들로부터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음반 시장에서 1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올리기 힘든 상황을 고려한다면 이 같은 선주문 기록은 엄청난 수치. 음반 관계자들은 김현중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치가 드러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앨범 발매일인 오는 6월 8일까지 판매 수량은 계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김현중의 이번 앨범은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음반 판매 사이트의 예약판매 차트 및 종합 판매 차트에서도 모두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정식 발매 이후 각종 차트 석권도 예고된 상황이어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현중은 오는 6월 7일 4000여명의 팬들과 함께 하는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제2의 손흥민' 20대 꿈 무너뜨린 음주운전... 인천 출신 진호승, 7명 새생명 주고 떠났다
  6. 6'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7. 7하이브 측 "뉴진스 홀대 사실 아냐..민희진 욕심에 부모 끌어들여" [공식]
  8. 8'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9. 9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10. 10[공식] 야구 없는 월요일, '무려 21명' 무더기 1군 엔트리 말소... 부상자도 나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