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명월' 에릭·한예슬 캐스팅

배선영 기자  |  2011.06.01 10:56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스파이명월'에 캐스팅된 에릭이 기존에 군 제대 이후 복귀작으로 알려졌던 드라마 '포세이돈'에서 완전히 하차했다.

에릭 소속사 관계자는 1일 스타뉴스에 "에릭은 최근 '포세이돈' 드라마 제작사와 이야기를 잘 마무리 지었다. 최종적으로 하차하는 것으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에릭은 당초 군 제대 이후 복귀작으로 '포세이돈'을 결정짓고 지난 해 촬영도 시작한 상태였다. 하지만 지난 해 12월 연평도 포격사건 이후 촬영이 일시 중단된 뒤, 6월 초인 현재까지 무려 6개월 동안 촬영이 재개되지 못하고 있다.

명확한 이유 없이 자꾸만 미뤄지는 일정에 대다수 배우들은 하차를 결정지었으며, 주연배우 에릭 역시 최종적으로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

이에 에릭은 오는 7월4일 첫 방송되는 '스파이 명월'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스파이명월'은 북한의 미녀 스파이 한명월이 인기 한류스타 남자 배우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한예슬이 한명월 역에 캐스팅됐으며, 에릭은 한류스타 역을 맡게 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