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드림콘서트' 아이유, 카라, 동방신기.. 별들의 축제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2011.06.07 11:42
국내 최고의 가수들의 총 출연하는 꿈의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젊음의 열정과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을 뿜어낸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1 드림 콘서트! 반짝반짝 빛나는 별들과 함께 하나가 된 그 순간! 그 열정적인 무대, 같이 즐겨볼까요?





지난날 28일,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콘서트가 수많은 팬들의 환호 속에 열렸습니다!

대한민국이 내노라하는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무대! 상암 경기장을 꽉 채운 팬들과 국내 정상 가수 20여 팀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모였는데요.

그 화려한 막이 오르고 오프닝 무대는 남자다워진 아이돌 그룹, 유키스! 이들은 그동안 꽁꽁 숨겨두었던 파워풀한 남성적 매력을 뿜어냈습니다!

걸그룹의 거센 열풍 속에 당당한 그녀, 아이유양! 깜찍한 외모 뒤에 감춰둔 폭발적인 가창력이 최고! 아이유양은 애절한 발라드 대신 ‘오빠 팬’들의 로망 곡 ‘좋은 날’과 깜찍하고 발랄한 ‘있잖아’를 선물했답니다! 고마워요! 아이유양!

불화설 이후 거의 5개월여 만에 활동을 시작한 걸그룹 카라! 아픔을 겪은 후 더욱 성숙해진 이들. 카라 멤버 다섯 명은 그동안의 여한을 푸는 듯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는데요!팬들 역시 뜨거운 호응으로 이들을 맞았습니다!~

하나하나의 개성이 똘똘 뭉쳐서 만들어진 그룹2PM! 원래 파워풀한 짐승돌이지만, 더욱 강렬하고 짙은 카리스마가 느껴지는데요! 경기장을 가득 채운 '짐승돌'의 열기! 느껴볼까요?!

애프터스쿨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 꿀벅지 그룹이라 불리는 에프터스쿨! 역시나 오늘도 하의실종, 탄탄한 다리라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선택! 댄스곡 ‘샴푸’로 섹시한 무대를 선보인 후, 파워풀한 안무가 돋보인 ‘뱅’을 불렀습니다!

여기서 잠깐! 2011 드림콘서트에 참가한 아이돌계의 최고 패셔니스타는 누구?!

여배우들이 영화제 속 레드카펫에서 드레스와 턱시도를 뽐냈다면 여자 아이돌은 선택은! 역시나 대세는 하의실종, 미니드레스랍니다!

개성강한 소녀그룹 '시크릿'컬러를 이용,꽃무늬가 들어간 미니드레스를 선보였답니다! 상큼, 발랄한 소녀 컨셉이죠!

각자의 개성을 드러나는 미니드레스를 선택한 그룹 티아라! 원 숄더 스타일로 우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은정씨, 골드가 가미된 패턴 드레스를 입은 큐리씨! 역시 개성만점, 센스만점! 티아라만의 톡톡튀는 개성을 표현했답니다!

걸그룹 전쟁 속, 수줍지만 당당한 그녀, 아이유양! 오늘은 스킨컬러와 블랙컬러가 조화된 미니드레스로 삼촌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역시 삼촌팬들의 절대인기를 받을만하죠!

하의실종, 미니드레스로 멋을 낸 걸그룹이 있다면, 역시 강한 남자의 코디는 블랙?!

아이돌계의 미소년밴드! 블랙과 레드 화이트를 결합한 패션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꽃미남 밴드 FT 아일랜드! 라이더 자켓과 라이더 자켓의 변형 베스트 , 노멀한 자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한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줬습니다!

우리의 영원한 짐승돌 2PM! 이날 더욱 남성다운 매력이 물씬! 코트와 긴 부츠로 스타일을 뽐낸 이들! 금발로 변신한 우영씨와 레드컬러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준호씨! 멤버들은 각자 다양한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스모키 화장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확! 끌었죠!

그룹 '샤이니'는 블랙과 골드를 이용, 독특한 패턴을 더했는데요! 블랙컬러를 이용, 차분하고 시크한 느낌을 뽐냈습니다!

남자 아이돌들의 공통적 선택은 블랙컬러! 여기에 부츠나 벨트를 코디, 숨겨두었던 남성미를 뽐냈습니다.

무대위에서 더욱 빛나는 각선미! 도발적인 안무로 아찔한 무대를 선보인 레인보우! 섹시와 큐티가 만나 환상의 요정들이 살아난 듯 하죠!

여느 가수들 못지않게 이날을 손꼽아 기다려온 미쓰에이! 늘 꿈꿔 오던 무대가 바로 드림 콘서트였다고 하는데요! 귀엽게 또는 섹시하게 다양한 매력 발산! 역시나 완벽한 무대로, 드림콘서트 첫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2011 드림콘서트의 피날레 무대는 수많은 소녀들의 가슴속 로망, 동방의 별, 동방신기! 빛, 불꽃, 강한 비트! 그리고 빠르게 뛰는 심장에 팬들의 함성까지! 여전히 변하지 않는 슈퍼스타이며 무대를 군림하는 아이돌입니다!

약 4만 5천여명의 팬들과 함께한 2011 드림콘서트! 함께 호흡하며 함께 환호한! 멋진 가수들과 소중한 팬들이 함께 순수한 열정을 불태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순간으로 지나가버린 2011 드림콘서트 벌써부터 내년 드림콘서트가 기다려지는데요! 더욱 멋진 무대 기대해볼께요!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2. 2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3. 3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Heart on the Window' 지니어스 코리아 1위 석권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5. 5"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
  6. 6'비밀리 임신→출산' 문가비, 연예계 떠난 지 오래..3년 전 계약 종료
  7. 7민재 형, 이제 나 막아봐! 이강인, 30분 종횡무진→'코리안 더비' 선발 가능성 높였다... PSG, 툴루즈 3-0 완파
  8. 8배우 이지아, MAMA 뒤흔든 깜짝 랩..이영지와 환상 듀엣
  9. 9'배우 언급 지양 논란' 원빈 근황 포착..14년 만에 복귀하나 [★FOCUS]
  10. 10'FA 이적' 허경민 사과 "계약 후 많은 눈물,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 두산 팬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수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