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세 여신 뭐하나?..SM파리공연 뒷모습

김현록 기자  |  2011.06.11 12:00
사진=SM타운 페이스북

유럽 문화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SM엔터테인먼트의 합동 공연 'SM 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 무대 뒤 가수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현지시간) 공연 직후 페이스북을 통해 대기실의 가수들 등 파리 공연의 생생한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연은 유럽 전역에 확산된 K팝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로 관심을 모았다.

같은 포즈로 한 곳을 응시하는 소녀시대 서현 유리 윤아의 모습, 의젓하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유노윤호,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한 f(x) 멤버들의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공연에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f(x)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대표 가수들이 참여했으며, 유럽 전역에서 무려 7000여 명의 K팝 팬들이 몰려 뜨거운 열기 속에 공연이 펼쳐졌다.

이번 파리 공연은 예매 시작 15분 만에 표가 매진, 현지 팬들이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K팝 스타들의 춤을 추며 시위를 한 끝에 11일 추가 공연이 성사돼 큰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클릭

  1. 1'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6. 6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7. 7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8. 8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9. 9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10. 10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