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꼴등은 '윤도현'아닌 'YB', 하하하"

진주 인턴기자  |  2011.06.13 09:18
YB 윤도현ⓒ이명근 기자 qwe123@
그룹YB의 윤도현이 '윤도현'이' 'YB' 전체를 의미하듯 쓰이는 호칭을 바로잡는데 나섰다.

윤도현은 13일 오전 2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뭐? 윤도현이 꼴등이라고? 참나 꼴등은 윤도현이 아니고 'YB'이거든요!"라며 "하하하! YB YB YB YB 록!"이라고 글을 남겼다.

윤도현은 12일 방송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무대에서 다섯 손가락의 '새벽기차'를 록 버전으로 선보여 청중평가단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냈으나 7위로 최 하위를 기록했다.

실제 이날 '나는 가수다'방송 후 다수의 시청자와 네티즌은 그의 무대에 'YB'라는 그룹 명 대신 보컬리스트만을 일컬어 "'윤도현'의 무대가 좋았다"며 호응했다. 이러한 호칭을 바로 잡기 위해 윤도현이 나선 것이다.

윤도현의 글을 접한 팬들은 "YB무대 정말 멋졌어요", "YB 록!", "이제부터 확실하게 윤도현이 아니고 YB!"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나는 가수다' 2차 경연 결과 1위는 김범수가 차지했다. JK김동욱은 2위에 올랐다. 3위는 박정현이, 4위는 BMK에게 돌아갔다. 5위는 옥주현, 6위는 이소라가 차지했다. YB는 7위를 기록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