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본인 못지않은 끼와 외모를 지닌 매니저 자랑에 나섰다. 걸그룹 2NE1은 넘치는 끼를 지닌 매니저를, 가수 이효리와 개그맨 정종철은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가진 '훈남' 매니저를 각각 소개했다.
◆2NE1 매니저 - 짱구, 포 닮은 '매력남'
13일 박봄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쿵푸 판다2'보러 왔다! '쿵푸판다'지훈이랑 비슷해요, 배가 귀엽죠?"라며 영화 '쿵푸 판다'의 포를 따라한 매니저의 사진을 올려 매니저의 숨겨진 끼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3월에는 같은 그룹 멤버 산다라박이 미투데이에"이 사람은 빅뱅의 탑군도 승리군도 아니에요! 이 사람은 짱매(짱구 닮은 매니저의 줄임말)에요!"라며 매니저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탑을 연상케 하는 정장을 차려입은 매니저는 당시 산다라박의 화장품 광고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학생 콘셉트로 찍은 자신의 화장품 광고 화보를 따라한 매니저의 모습을 공개해 보는이를 폭소케 했다.
지난 5월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매니저 섭이 잘생겼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이효리의 매니저 이근섭씨다. 사진이 공개 된 당시 이근섭씨는 '훈남 매니저'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네티즌의 인기를 끈 바 있다.
◆정종철 매니저 - "이효리 매니저에 못지않은 훈남" '훈남 2호'
정종철은 1일 트위터에 "얼마 전에 이효리씨 훈남 매니저가 화제가 된 거 같은데, 제 매니저 장군이도 그에 못지않은 훈남이랍니당" 라며 매니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종철의 매니저는 미남형 외모로 다정한 미소를 지어 카메라를 바라봤다.
이를 접한 한 네티즌은 "기혼이신가요?"라며 관심을 보였고 정종철은 "미혼입니다"고 답해 매니저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