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재중 "'보스..'출연 기쁘다. 드라마 준비 박차"

최보란 기자  |  2011.06.24 10:57
김재중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YJ 의 김재중이 국내 드라마에 첫 출연한다.

24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재중이 오는 8월 3일 '시티헌터'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수목극 '보스가 달라졌어요'(극본 권기영·연출 손정현)에 출연을 확정했다.

김재중은 막강한 능력을 갖춘 '재계의 프린스' 차무원 역으로 지성, 최강희, 왕지혜와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대표는 "김재중의 '보스가 달라졌어요' 출연이 확정됐다"며 "지난해 일본 후지TV를 통해 방송된 드라마 '솔직하지 못해서'를 통해 2010년 닛칸 스포츠 드라마 그랑프리 남우조연상을 거머쥐었던 경험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연기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중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안방극장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난해 일본 후지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솔직하지 못해서'에서 출연한 바 있는 김재중은 우에노 주리, 에이타 등 쟁쟁한 일본 스타들과 나란히 연기를 펼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재중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배우들과 연출진을 만나서 기쁘고, 즐겁고 유쾌한 드라마가 될 것 같다, 월드투어 앵콜 콘서트를 마친 뒤 드라마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JYJ는 '2011 JYJ WORLD TOUR CONCERT'를 성공리에 마감,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6일 오후 7시 광주광역시 염주종합체육관에서 앵콜 콘서트를 연다.


베스트클릭

  1. 1'수원 바비' 아찔 수영복 몸매... 터질 듯한 볼륨美
  2. 2"Now, Let's go" 방탄소년단 지민, 트로이 시반과 컬래버 '기대 UP'
  3. 3'와' 한국인 투수가 타고투저 트리플A서 7이닝 QS+라니... '스트 비율 76%' 칼 제구 빛났다
  4. 4권은비 "지금까지 사귄 사람 123명"
  5. 5[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6. 6'고영표-소형준-벤자민 다 없는데' 복덩이 신인이 선물한 위닝, KT 미래는 원태인-류현진 보며 성장한다
  7. 7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CDP 버전 7월 19일 발매 [공식]
  8. 8"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9. 9'세계 최초' ABS 향한 불만, 태블릿PC 들고 항의, 헬멧 내던지기, 급기야 퇴장까지... 아직 시간이 필요한 것인가
  10. 10김호중 "먹잇감 됐다" 경찰서 안 6시간 버틴 이유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