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온스타일에 따르면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도수코2'의 첫 미션은 세미누드 화보 촬영으로 지원자들은 몸을 사리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
평범하지 않은 강도 높은 미션에도, 도전자들은 모두 과감한 포즈와 다양한 연기 및 표현력을 선보이며 열정적으로 미션에 임해 현장 제작진을 모두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조선희 포토그래퍼가 요구한 포즈와 소품 활용을 바로 이해하고 표현해내 촬영장의 열기 또한 뜨거웠다고. 첫 미션부터 한 순간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도전자들 간의 팽팽한 신경전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것. 실제로 조선희 포토그래퍼는 촬영이 끝나자 "첫 촬영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준급 실력을 보여줬다"라며 기대감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도수코2'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매주 여성층에서는 2%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3주 방송 중 총 8차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진행을 맡아, MC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등이 주어진다. 오는 7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