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둘레 40인치' 2002년 미스코리아 美 기윤주의 다이어트 도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했다.
8일 스토리온에 따르면 지난 7일 밤 12시 첫 방송된 '다이어트 워5'가 30~44 여성 시청층에서 최고시청률 1.2%를 기록했다. 특히 30대 여성 시청층에서는 평균시청률 0.9%, 최고시청률 1.3%를 기록하며 케이블TV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TNmS, 케이블유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미스코리아 기윤주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거의 10여 년 만에 사람들 앞에 나선 기윤주는 "사람들에게 상처(악성댓글)를 너무 많이 받아 자살까지 시도할 만큼 너무 힘든 시간을 보냈었다"라며 "사람들이 나를 보면 자꾸 수근 거리는 것 같아 밖에 나갈 수가 없었다"라고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으로 은둔생활을 했던 힘든 시간을 고백했다.
한편 '다이어트 워5' 1화에서는 기윤주를 비롯해 25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합숙에 참가하게 된 12명 도전자들의 눈물겨운 사연이 공개됐다. 매주 목요일 밤 12시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