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손목시계에 배어난 검소함 "명품인줄…"

진주 인턴기자  |  2011.07.13 11:55
손석희ⓒ인터넷 커뮤니티
교수 겸 방송인 손석희의 검소함이 네티즌에게 포착됐다.

13일 한 네티즌은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손목시계 하나도 검소한 손석희'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목덜미를 잡은 손석희의 손목에 감겨있는 손목 시계가 찍혔다.

손석희가 착용한 시계는 카시오 제품으로 게시자는 "멀리서 보면 명품 시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저렴한 가격의 시계다"며 해당 제품을 2만 4500원에 판매중인 쇼핑몰 홈페이지를 캡처해 함께 올렸다.

게시자는 "역시 사람은 겉모습만 치장하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그 사람 자체가 빛이나야 한다는 걸 새삼 깨닫네요"라며 "평소에도 그렇게 검소하시다는데 존경합니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본인이 근사한 사람이 되는것이 중요하다" "사람이 명품이면 그가 하는 보잘 것 없는 것이라도 모든 것이 더불어 명품이 된다"등의 호응을 보였다.

한편 손석희는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과 전임교수이며 MBC 표준FM '손석희의 시선집중'진행을 맡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