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1위' 김윤아 "뜨거운 응원 감사"

김수진 기자  |  2011.07.31 20:21


자우림의 김윤아가 MBC 일요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의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합류, 첫 무대에서 1위를 한 것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김윤아는 31일 자신이 출연한 '나가수' 방송 직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 같이 밝혔다.

김윤아는 "저도 봤어요! 아 역시 TV에 나오는 자신을 바라보는 건 정말 쑥쓰러운 일이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고래사냥' 중간에 평가단 여러분과 같이 노래 부른 부분이 통편집돼서 아쉽지만 모든 분들의 뜨거운 응원에 감사합니다. 꾸벅~"이라고 말했다.

김윤아는 이날 '나가수'에서 마지막 무대에 섰다. 그는 송창식의 '고래사냥'을 불렀다.

김윤아는 "자우림은 다양한 색깔을 가진 밴드"라고 소개한 이후 '고래사냥'을 록 버전으로 열창하며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청중단들은 첫 무대를 무사히 마친 자우림에게 박수로 화답했다.

방송이후 김윤아의 열정적인 무대에 대한 시청자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자우림은 하차한 가수 옥주현의 공백으로 '나가수'에 합류했다.

베스트클릭

  1. 1에버랜드 강철원 주키퍼, 3개월 만에 푸바오 재회
  2. 2KIA 김한나 치어, 감탄 자아내는 몸매 "완전 여신이네"
  3. 3'김하성 4억 공갈 혐의' 임혜동,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이 밝힌 이유는?
  4. 4허웅 "전 여친 두 번째 임신, 의심 있었지만.."
  5. 5방탄소년단 지민, 英 오피셜 차트 휩쓸었다
  6. 6NC-SSG '벤클'로 과열→데이비슨 끝내기포로 마침표... 전반기 끝내기 3번, 이런 클러치히터 있나
  7. 7'주장 박탈' 김진수 '문책성 교체' 아니었다... 전북 "팀 분위기 쇄신 차원, 본인도 주장직 힘들어했다"
  8. 8프러포즈 받은 서정희 "재혼하면 조촐하게..예물은 성경 필사본" [인터뷰]
  9. 9[공식발표] 한화이글스, 양승관-양상문 코치 영입... 김경문호 '가을야구 목표' 탄력 받는다
  10. 10"허훈에게도 3억 요구" 논란의 허웅, 직접 입 열었다... "낙태 강요·무단침입·폭행 모두 거짓" 끝내 눈물 흘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