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tvN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의 파이널이 전 세계에 생중계 된다.
17일 tvN 측에 따르면 오는 20일 오후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는 '코갓탤' 파이널 생방송이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 생중계 된다.
이번 유튜브 생중계는 '코갓탤'을 향한 전 세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tvN과 유튜브의 전격적인 제휴를 통해 성사됐다.
거텀 아난드(Gautam Anand) 구글 아시아 태평양 파트너십 총괄은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한류가 세대교체를 맞고 있는 요즘 '코갓탤'을 통해 배출된 예비 스타들이 세계무대에서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지역예선을 거쳐 5개월여의 대장정 끝에 마지막 결승 무대에 오른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