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한복패션쇼, 쥬얼리-카라 '단아한 한국 여인들'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2011.08.22 08:55
스타가 있는 현장, 지난 16일, <한복사랑, 환경사랑>이라는 주제로 박술녀 한복 패션쇼가 열렸는데요. 한복 패션쇼를 찾은 스타들. 과연 어떤 패션을 선보였을까요. 함께 보시죠.



지난 16일, 한복 패션쇼장에 많은 스타들이 모였습니다.

스타들의 한복사랑을 엿볼 수 있는 귀한 자리. 저희<스타뉴스>도 함께 했는데요.

한복 패션쇼의 진행을 맡은 정보석씨. 멋을 낸 듯 안낸 듯, 세련된 한복을 선보였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의 음악과 춤으로 인기있는 걸그룹, 쥬얼리, 오늘은 한복으로 단아함을 뽐냈는데요. 쥬얼리는 다소곳한 자태로 한국의 미를 살려냈다고 하네요.

뭘 입어도 다 예쁜 요정들, 그룹 카라는 알록달록 오색의 한복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독특한 디자인의 한복으로 카라만의 개성을 잘 드러냈죠.

카라는 때로는 우아한 자태를 뽐내기도 하고, 때로는 앙증맞은 표정과 손짓으로 한복 패션쇼를 즐겼습니다.

개성있는 헤어 스타일에, 한복을 입어 시선을 사로잡은 가수 인순이씨. 감각적인 색상 조화와 과감한 헤어스타일이 멋스럽습니다. 그녀가 마지막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다고 하죠.

남자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도 한복으로 한껏 멋을 부렸는데요. 한복 패션쇼에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요. 포즈 연습은 많이 하셨나요.

밝게 웃으며 등장한 제국의 도령들.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세련된 무대매너로 패션쇼를 더욱 빛나게 했습니다. 한복을 입으니, 조금은 중후해 보이는 모습이죠.

이어진 여자 아이돌과 남자 아이돌의 합동 무대.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요. 평소 패셔니스타로 불리던 스타들의 한복 사랑을 한 눈에 엿볼 수 있었던 한복 패션쇼 현장.

한복을 사랑하는 만큼, 환경도 사랑하자는 취지가 아름다웠던 패션쇼였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스타들이 한국의 美를 널리 널리 알렸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한복사랑 나눔 패션쇼에서 만난 스타들이었습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