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右승연·左하라에 '행복한 미소'

이보경 인턴기자  |  2011.09.05 17:56
ⓒ출처= 붐 트위터

방송인 붐이 걸그룹 카라의 승연 하라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붐은 5일 오후 5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컴백하는 너무나 예쁜 '카라' 당신의 앞날을 붐 아카데미에서 항상 응원합니다. 대박 카라! 원장 : 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에는 붐의 양손을 잡고 있는 승연과 하라의 모습이 담겼다. 승연과 하라는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특히 붐은 승연, 하라의 손을 잡은 채 눈을 감고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군대 다녀오시더니 더 멋져지셨네요!", "표정이.. 굉장히 행복해 보이시네요. 하하", "붐 아카데미 기대해도 될까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붐은 제대와 동시에 SBS '스타킹'을 비롯해 '강심장'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SBS 라디오 파워 FM (107.7MHz) '영스트리트'의 단독 DJ를 맡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