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새 앨범 '인 헤븐' 선주문 30만 돌파

문연배 기자  |  2011.09.14 10:35

그룹 JYJ의 첫 한국어 앨범 '인 헤븐(In heaven)'이 선주문 30만 장을 돌파했다.

14일 소속사 씨제스에 따르면 JYJ의 새 앨범 '인 헤븐'은 오는 27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에 앞서 진행된 선주문 예약이 30만 장을 넘어섰다.

이번 앨범은 2011년 10개 도시 월드 투어를 통해 공개 된 멤버들의 자작곡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김재중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인 헤븐'을 비롯해 김재중과 박유천이 공동 작사, 작곡한 하이 템포 팝 댄스곡인 '겟 아웃(get out)',김준수의 자작곡이며 한국적인 정서를 담고 있는 발라드 곡 '낙엽' 등 10개 곡이 수록 됐다.

이미 지난 8일 깜짝 선 공개 된 '겟 아웃(Get out)'은 공개 직후 멜론, 벅스, 도시락 등 음원 사이트와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뮤직 차트의 1위 자리를 석권했다.

JYJ는 "오랜만에 팬들에게 앨범을 통해 우리의 음악을 들려 줄 수 있다는 것이 벅차고 기쁘다"며 "전 세계 팬들에게 월드 투어를 통해 선보였던 곡들이고 우리의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로 의미 있는 앨범이다. 다양한 장르가 담긴 만큼 올 가을 앨범을 듣고 많은 분들이 행복감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15일 자정 멜론, 도시락, 벅스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 헤븐'의 전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