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월초 美서 귀국… 영화 일정 본격 돌입

전형화 기자  |  2011.09.20 08:34
배우 한예슬이 다음 달 초 미국에서 귀국해 대중 앞에 선다.

20일 한예슬의 한 측근은 "한예슬이 다음 달 초 귀국해 미국에서 귀국해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홍보 일정에 돌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중기와 주연을 맡은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가 11월 개봉 예정이라 홍보 일정에 돌입하기 때문이다.

한예슬은 추석연휴가 시작된 지난 11일 미국 LA로 출국, 현지에서 머물며 휴식 중이다. 한예슬은 영화 홍보에 나서면서 다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티끌모아 로맨스'는 저예산인데도 불구하고 한예슬이 소속사 후배 송중기와 힘을 모아 촬영을 마친 만큼 상당히 애정이 크다는 후문이다. 그렇기에 홍보에 힘을 쏟겠다는 생각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한예슬은 19일 열린 국회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문방위) 국정감사에 참고인 출석을 요청받았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불출석했다.

앞서 문방위는 지난 7일 전체회의를 열어 한예슬과 태진아가 포함된 2011년도 국정감사 증인·참고인 출석 요구의 건을 의결했다.

한예슬은 KBS 2TV 드라마 '스파이 명월'을 찍던 중 드라마 촬영에 열악한 상황을 지적하며 돌연 미국으로 출국, 파문을 일으켰다. '스파이 명월' 제작사 측은 거액의 소송을 예고했으며, 한예슬은 미국 도착 하루 만에 다시 귀국해 촬영을 재개했다.

문방위에선 한예슬에게 '스파이 명월' 결방 사태와 관련해 드라마 제작 여건에 대한 질문을 할 계획이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2. 2방탄소년단 지민 '비 마인', 통산 14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MUSE' 12억 돌파 '인기 돌풍'
  3. 3'절뚝절뚝' 손흥민, 골 세리머니도 못 하고 쓰러졌다 '부상 우려'... 포스텍 감독 "SON, 피곤하다고 했다"
  4. 4벌써 웃겨..이서진 '서진이네2' 마치고 유재석과 '틈만 나면,' [종합]
  5. 5'와 이렇게 끝까지 가나' SSG 또 이겼다, 마침내 다시 공동 5위로 도약!... 왜 '4위 확정' 두산만 웃나
  6. 6'서진이네2' 마친 이서진, 유재석·유연석 만난다..'틈만 나면,' 출격
  7. 7'결국 쓰러졌다'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의심→결국 교체... 포스테코글루 "쏘니, 피곤하다더라"
  8. 8'꿈의 대기록' 40-40과 200안타, 오늘(28일) 부산서 동시 달성 '초읽기'
  9. 9손흥민, 환상 왼발 감아차기→부상 우려 '교체 아웃'... 토트넘, '드라구신 퇴장'에도 카라바흐 3-0 제압 'UEL 첫판 승리'
  10. 10'MVP 예약' KIA 김도영→오늘(27일) 홈런 기대감 높은 이유, 드디어 다시 대기록 향해 뛴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