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4집 앨범 타이틀곡 '식스 센스(Sixth Sense)'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22일 오전 정규 4집의 마지막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지난 19일부터 그 간 멤버별 이미지 등이 담긴 티저 사진들을 차례로 선보여왔다.
이번 마지막 티저 사진에는 'Resistance for Freedom of Expression through Music via Sixth Sense'란 문구도 담겨 있어, 타이틀곡 '식스 센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이번 음반은 노래와 퍼포먼스뿐 아니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생각 또한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전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타이틀곡인 '식스 센스'는 오감으로 상징되는 어떠한 한계와 억압으로부터 음악적 영감 즉, 식스 센스를 통해 더 자유로워지고 해방되고픈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며 "곡 스타일 자체 또한 매우 자유롭고 새로운 형식의 음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정규 4집 앨범 음원과 타이틀곡 '식스 센스'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