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차세대 한류스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장근석이 중화권에 첫 EP앨범을 내고 아시아 제패에 나선다.
12일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장근석은 이날 첫 EP앨범 'The Lounge H vol. 1'을 중화권 및 동남아에서 발매한다.
EP(Extended Play ) 앨범은 일종의 미니앨범으로 통상 3~4곡 정도가 담긴다.
12일 팬클럽 예약판매반을 시작으로 오는 14일 일반예약판매반, 일반유통반으로 나뉘어 본격 발매될 장근석의 이번 앨범은 앨범발매 전 예약수량이 6만5000장에 이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장근석만의 개성이 담긴 총 4곡의 노래와 뮤직비디오 영상, 백스테이지 스페셜 영상이 담긴다.
장근석의 음악 파트너이자 주목받고 있는 음악인 빅 브라더가 작사, 작곡, 편곡 및 랩 등에 함께 참여했다.
장근석인 직접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Gotta Getcha'는 중화권 온라인을 통해 처음 공개된 당일 10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11월 배우 김하늘과 알콩달콩 귀여운 연상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춘 영화 '너는 펫'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