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김장훈, MC몽, 소녀시대... 연예가 핫클릭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2011.10.24 08:59
지난 한주동안, 네티즌들의 핫한 관심을 받은 화제의 소식. 그 첫 번째 소식입니다.

가수 김장훈씨가 지병인 공황증이 재발, 활동중단이 불가피해졌다고 합니다.

지난 17일 오후, 갑자기 공황증세를 보인 김장훈씨는 예정된 스케줄을 취고, 서울 강북의 한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최근 김장훈 씨는 신곡 방송 활동과 가수 싸이 씨와 함께 펼칠 공연 준비 등으로 과로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장훈씨는 어린 시절부터 공황장애를 앓아 꾸준히 병원 치료를 받아 왔는데요.

소속사 측은 이번에 공황장애가 갑자기 재발했다며, 당분간 예정된 모든 스케줄 취소가 불가피 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김장훈씨 빨리 쾌유하시길 바라고요. 앞으로도 힘차게 노래하는 모습, 하루빨리 볼 수 있기를 바랄께요.



병역법 위반 혐의 등으로 기소된 가수 MC몽씨에 대해 검찰이 징역 2년을 구형했습니다.

지난 19일, 서울중앙지법 법정에서는 MC몽 사건에 대한 항소심 공판이 속행됐는데요.

이날 MC몽씨는 최후 변론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큰 사랑 받았던 사람으로서 이런 사건에 휘말린 것에 대해 사죄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이날 MC몽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고 MC몽씨 측은 무죄를 주장하며 맞섰다고 합니다.

MC몽씨는 지난 4월, 고의 발치에 의한 병역법 위반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 판결을 받았고 정당한 이유 없이 입영을 연기한 점에 대해서는 유죄 판결을 받은 바 있는데요.

내달 16일에 최종선고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쪼록 공정한 재판결과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KBS 예능 프로그램 청춘불패2의 출연이 확정된 걸그룹 멤버가 공개돼 화젭니다.

‘청춘불패’의 시즌2는 서해안의 한 어촌마을에 터전을 꾸미게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청춘불패2’는 지난 2009년 10월 첫 방송된 ‘청춘불패’의 시즌 2 버전.

완벽하고 도도할 것만 같았던 여성 아이돌 스타들의 솔직하고 소탈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이죠.

청춘불패2의 멤버는 카라의 강지영씨와 미쓰에이 수지, 씨스타 보라, 에프엑스 엠버, 레인보우 고우리, 쥬얼리 예원,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씨라고 하네요.

여기에 개그맨 이수근씨와 탤런트 지현우, 방송인 붐씨가 MC로 나선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자 아이돌들이 뭉친 청춘불패 시즌 2. 어떤 새로운 재미를 줄지, 꼭 지켜봐 주세요.

지난 17일, 한국영화계의 별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종상 영화제가 열렸습니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 48회 대종상 영화제.

화려한 시상식은 끝났지만, 후보 선정에 대한 논란을 남겼습니다.

지난 12일 처음 후보 발표 당시 남녀주연상과 남녀조연상 부분에 각 6명의 후보가 올랐으나, 최종 명단에서는 후보 중 류승범, 심은경, 류승룡, 서영희 등 부문별로 1명씩을 뺀 명단을 다시 공개했는데요.

앞서 ‘써니’의 주인공 심은경양은 자신이 제외된 것과 관련, “참석 못 한다고 하니 명단에서 빠졌다”고 트위터에 올려 논란이 됐었죠.

이에 대종상측은 후보자는 5명인 관례에 맞춰 동점자를 재심사해 1명을 탈락시켰다고 공식 해명했습니다.

이번 논란은 해프닝으로 끝났지만, 내년에는 영화제 측의 완벽한 기획과 진행으로 좀 더 나은 대종상 영화제가 되길 바래봅니다.

최고의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3집 앨범의 음원을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 1위를 차지,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는데요.

이번 앨범으로 소녀시대는 기존의 귀엽고 상큼했던 모습과는 달리 멋진 여전사의 이미지로 변신했는데요.

이번 소녀시대의 새 앨범은 전 세계에 공개되는 만큼 세계적인 프로듀서가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하는데요.

특히 타이틀 곡 '더 보이즈'는 세계 3대 프로듀서이자 고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테디 라일리가 참여, 강렬하고 파워풀한 팝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드디어 시작된 가요계의 걸그룹 전쟁.

음원 차트를 올킬시키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소녀시대의 화려하고 멋진 무대를 기대해 볼까요.

지금까지 한주의 연예가 소식이었습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2. 2'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3. 3'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4. 4"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5. 5(영상) "황성빈은 그런 역할" 사령탑의 안목, '마황'의 미친 주루에 잠실벌이 들썩였다
  6. 6'바르사 떠나라→남아줘→또 나가!' 사비 충격의 경질, 도대체 무슨 일이? 회장 '대폭발', 심기 건드린 '망언'
  7. 7꼴찌 롯데 '회장님 효과→2연승' 김태형 감독 "3년 만에 잠실 방문, 구단주께 감사" [잠실 현장]
  8. 8필승조 4명 결장→선발 1회 강판, 그래도 꽃범호 뚝심 빛났다... 혹사 없이 기분 좋은 역전승 [창원 현장]
  9. 9'올림픽 4강→VNL 29연패' 韓 여자배구의 몰락... 19일 도미니카와 격돌
  10. 10'아...' 이정후 결국 이대로 수술대 오르나, 안타까운 美 현지 전망 나왔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