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 14세 연하 모델과 비밀결혼? '중화권 들썩'

김현록 기자  |  2011.10.21 19:03


중화권 스타 주걸륜(저우제룬과 14세 연하 한국계 모델 쿤링(昆凌, Hanna Quinlivan)의 비밀 결혼설이 중화권을 달구고 있다.

21일 중화권 매체에 따르면 대만 연예잡지 연예주간은 최신호에서 최근 주걸륜이 18살 연하의 모델 쿤링과 비밀 결혼식을 올렸으며, 혼인 신고를 마치고 지난 8월 동반 유럽 여행을 다녀왔다고 보도해 팬들을 들썩이게 했다.

여기에 두 사람이 지난주 일본 도쿄에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는 네티즌의 증언이 나오면서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른 상태다.

두 사람의 관계는 2일 전 주걸륜이 한 CF를 촬영하면서 쿤링을 자신의 여자친구 역할로 동반 캐스팅했다고 밝혔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더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난 19일 광고 촬영장에서 취재진을 만난 주걸륜은 결혼 여부를 묻는 질문에 "신혼이에요"라고 장난스럽게 답하는 등 여유를 부리기도 했다. 그러나 이내 결혼설을 부인하며 자리를 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쿤링의 소속사 측은 결혼 여부에 대해 알지 못한다며 "우리 회사는 결혼을 금지하지 않고 있다"는 답변을 내놨다.

최근 할리우드 영화 '그린호넷'에 출연한 바 있는 주걸륜은 배우 겸 가수로도 활동하는 대만 최고의 톱스타다.

쿤링은 한국과 대만 혼혈인 어머니와 호주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18세의 대만 모델로,어린 나이에도 불구 성숙한 분위기를 풍기며 차세대 스타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2. 2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3. 3'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4. 4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5. 5'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6. 6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7. 7어도어 민희진 의결권 행사 가처분 소송 17일 심문기일 열린다
  8. 8'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9. 9롯데 37세 베테랑 "절뚝이더라도 뛰어야" 강한 투혼, 근육 통증에도 엔트리 남는다 [부산 현장]
  10. 10변우석, '선업튀' 류선재가 되기까지.."첫사랑에 고백 못 했죠" [★알아보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