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 아유미, 日유명 래퍼와 신곡 발표

박영웅 기자  |  2011.10.30 15:16
'아이코닉' 아유미(왼쪽)와 일본 래퍼 시모


현재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슈가 출신 아유미가 신곡을 발표한다.

아유미는 일본 유명 래퍼 시모(SEAMO)와 작업한 '당신 밖에 안보였다'란 신곡을 발표한다. 오는 11월30일 발매되는 러브송 프로젝트 앨범 '12 Love Stories 2'에 수록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케미스트리, 시미즈 쇼타 등 일본 유명 가수들의 노래들이 담긴다. 아유미는 이 곡을 통해 약 8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아유미는 올해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인지도를 높였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댄스듀오 엠플로(m-flo)의 헌정 기념 음반에 참여했으며,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일본의 대표적인 여름 음악 페스티벌 '에이네이션' 무대에 처음으로 오르는 영광도 누렸다.

현재 일본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그는 지난해 소녀시대, 스마이 레이지 등과 일본 레코드 대상 신인상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

지난해 12월30일 신곡 '아이 윌 러브'(I Will Love)를 발표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유미는 최근 트위터를 통해 성숙해진 모습을 공개, 국내 팬들에 안부를 전하기도 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6. 6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7. 7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8. 8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9. 9'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10. 10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