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임윤택, 군복무 당시 '특별한 인연' 눈길

이보경 인턴기자  |  2011.11.18 09:01
ⓒ출처=인터넷 커뮤니티


Mnet '슈퍼스타K 3'서 우승한 그룹 울랄라세션의 임윤택과 그룹 H.O.T. 출신 가수 강타(본명 안칠현)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오후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과거 울랄라세션 임윤택과 강타"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에는 군복을 입고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임윤택과 엄지손을 치켜든 모습의 강타가 담겼다. 또 버스에서 함께 앉아 있는 임윤택과 강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지난 2008년 10월 군복무 당시 육군 창군 이래 최초로 공연된 창작 뮤지컬 '마인'(MINE)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울랄라세션에서 단장을 맡아 일명 '임단장'으로 불리는 임윤택은 뮤지컬 '마인'(MINE) 안무팀에서도 단장을 맡았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그때 뮤지컬 봤는데 임윤택씨가 나왔었다니 신기하네요" "집에 뮤지컬 스토리 북 있는데 찾아봐야 겠어요" "저때도 잘 생겼네요. 뮤지컬 때문에 머리 기르셨나봐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6. 6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