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김창완이 tvN 생방송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이하 'SNL 코리아')에 합류한다.
김창완은 10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에 뮤직 게스트로 나서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창완은 이 날 생방송 코미디쇼의 특색에 맞춘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펼쳐낼 예정.
김창완은 생방송 공연에 앞서 뮤직 게스트로 진행한 코믹 화보를 공개, 본 생방송에서 펼쳐질 그의 활약에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유의 해맑은 웃음과 함께 컬러풀한 우산을 들고 한 발로 서있는 재치 있는 포즈부터, 귀여운 곰 인형을 온 힘을 다해 목 조르고 있는 엽기 코믹한 모습까지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김창완은 "생방송 공연이라 더욱 신나고 재미있을 것 같다. 'SNL 코리아'는 풍자 코미디쇼이니만큼 그 분위기에 잘 어우러지는 색다른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SNL 코리아'는 미국 지상파 NBC에서 37년째 인기를 끌고 있는 'SN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영화감독 장진이 연출·극본·출연까지 1인 3역을 맡고 있으며, 매 회 다른 호스트가 출연해 생방송으로 코미디 쇼를 펼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