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BS연예대상 베스트 팀워크상

김수진 문완식 기자,   |  2011.12.24 22:49
'안녕하세요'의 MC 이영자(왼쪽)와 이예지PD ⓒ사진=이기범 기자


KBS 2TV '안녕하세요'가 2011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팀워크 부문 상을 수상했다.

'안녕하세요'는 24일 오후 9시 5분부터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 베스트 팀워크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안녕하세요'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진행자 신동엽, 컬투, 이영자 등이 함께 이야기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베스트 팀워크 상을 수상한 '안녕하세요' 연출자 이예지PD는 "매주 새로운 인연들을 만들어 가는 만큼 사람냄새 나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는 이날 '김승우의 승승장구', '위기탈출 넘버원', '청춘불패' 시즌2 팀과 경합했다.

베스트클릭

  1. 1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2. 2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3. 3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4. 4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5. 5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6. 6'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7. 7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8. 8"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9. 9'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10. 10배준호 금의환향, 대전의 아들→英 챔피언십 에이스로... 유니폼 선물 들고 내일(18일) 대전 방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