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美파이스트무브먼트 신곡 뮤비 우정출연

박영웅 기자  |  2011.12.26 11:22
파이스트무브먼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박재범 <사진=파이스트무브먼트 공식 홈페이지>


가수 박재범이 미국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른 세계적인 힙합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박재범은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신곡 '젤로'(Jello)의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 화려한 춤 솜씨를 뽐냈다. 이 뮤직비디오는 내년 1월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미국에서 친분을 쌓아온 파 이스트 무브먼트와 박재범은 해외에서 개최된 ISA 페스티벌에서 한 무대에 오르는 등 지속적으로 음악적 교류를 해 왔다. 박재범의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역시 파 이스트 무브먼트 측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재범과 함께 한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재범은 레드 색상의 트레이닝복에 힙합 진을 차려 입고 파 이스트 무브먼트 멤버들 및 댄서들과 화려한 춤사위를 펼치고 있다.

두 팀은 올해 마지막 밤도 함께 보낸다. 박재범과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31일 오후 10시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워커힐씨어터와 비스타홀에서 열리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2012 카운트다운'에서 합동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006년 1집 '포크 뮤직'으로 데뷔한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지난해 10월 신곡 '라이크 어 G6'가 빌보드 핫 100 싱글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 한국어 간판 식당과 소주 등이 등장, 한국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