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 MBC '가요대제전' 슬리퍼 진행 해명

임승미 인턴기자  |  2012.01.02 14:34
ⓒ'2011 MBC 가요대제전' 영상 캡처

걸그룹 티아라 은정이 슬리퍼를 신고 MC를 본 것에 대해 해명했다.

은정은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MBC '가요대제전' 때 분홍슬리퍼를 신고 있었던건요. 무대 올라가기 직전에 갑자기 계단 내려가다 발목을 접질러서 구두를 못신었던 거랍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은정은 지난달 31일 '2011 MBC 가요대제전'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속 커플들과 함께 MC를 맡았다.

이날 은정은 방송 중 계단을 내려가다 발목을 다쳐 급히 분홍색 슬리퍼를 신고 진행에 나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은정은 "풀 샷 안 잡아 주신다고 했는데. 저도 전광판 보고 깜짝. 블랙드레스에 핫핑크 슬리퍼. 액땜 제대로 했죠 뭐" 라고 글을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크게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나름 언밸런스한 스타일은 연출하신 줄" "킬 힐 때문에 다치신 거 맞죠?"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1 MBC 가요대제전'은 가수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볼거리 등 대규모 물량공세로 시선을 사로잡았지만 산만한 진행과 작은 사고들이 속출해 아쉬움을 남겼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