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신년 첫 단독콘서트 개최..日열도 공략

윤성열 기자  |  2012.01.03 11:46


그룹 노라조가 연초부터 단독 콘서트 개최하고 일본 열도 공략에 나선다.

노라조는 오는 9일 오후 일본 오사카 남바하찌 공연장에서 '더 노라조 쇼'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노라조는 그동안 데뷔 이래 몇 차례 일본에서 팬 미팅 및 콘서트 등을 열고 현지 팬들과 꾸준히 교류해왔다.

지난해 말 정규 5집 앨범 '전국제패'를 발표하고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했던 노라조는 최근 K팝 열풍을 타고 확산되는 한류에 힘입어 신년부터 단독 공연을 통해 일본 현지를 광란의 도가니로 만들겠다는 각오다.

노라조 소속사 측은 3일 스타뉴스에 "노라조는 일본에서도 고정 팬들이 많아서 매년 일본 공연을 계획해왔다"며 "노라조의 특유의 웃음과 재미가 가미된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노라조는 멤버 이혁과 조빈의 가창력이 돋보일 수 있는 발라드 곡을 비롯해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 히트곡들을 모두 선보인다. 특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도 준비 중이다.

그동안 독특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국내외로 다양한 팬 층을 구축해온 노라조는 올해 해외 진출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10. 10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