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골든디스크 수상 소감 "고맙고 사랑합니다"

강소연 인턴기자  |  2012.01.12 08:57
출처 = (위) 동해트위터, (왼) 이특 트위터, 규현트위터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골든디스트 어워즈 대상 및 4관왕 수상 소감을 밝히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특은 1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해냈습니다! 행복을 선물한 여러분들이 만들어준 상입니다! 골든 역사상 최다 4관왕! 열심히 투표해주고 우리 음반을 사랑해주시고 추억을 함께 만들어준 모든 E.L.F.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은혁은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 고뤠~? 안되겠다 엘프 불러야겠다 이거~ 이 상 머겅 두 번 머겅 세 번 머겅 네 번 머겅"이라며 유행어를 인용해 재치 넘치는 수상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동해와 예성도 각각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믿겨지지 않아요! 받은 사랑 천천히 돌려드릴게요. 그때까지 함께하기!", "골든디스크 대상 그리고 4관왕.. 이 상을 선물해준 전세계 ELF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얼마 전 조모상을 당한 시원도 "E.L.F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영원히 사랑합니다 :)"라는 글을 올려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4관왕 정말 축하드려요!", "슈퍼주니어 앞으로도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1일 오후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제 26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 음반 부문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