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전설의 성당 누나'? "천사가 강림한 듯"

이보경 인턴기자  |  2012.01.19 11:24
ⓒ출처=인터넷 커뮤니티


배우 김태희가 성당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9일 오전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흔한 성당 누나 '베르다' 김태희"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김태희가 표지 모델이 된 군대 성당 교리서가 담겼다. 미사포를 쓴 채 두 손을 꼭 모으고 앞을 응시하고 있는 김태희는 청초한 아름다움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수수한 차림의 김태희는 단체사진 속에서 혼자 빛나는 '자체 발광' 미모를 뽐내 더욱 찬사를 이끌어 냈다.

작성자는 김태희에 대해 "수많은 군인들을 개종하게 만들었던 전설의 성당누나"라고 말하며 "성당에서 평화의 인사를 하는 시간에 김태희가 '평화를 빕니다'라고 말해서 천사가 강림해서 평화를 주는 것 같았다고 하네요"라는 일화를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진짜 천사가 강림한 것 같네요" "많은 사람들을 가톨릭교로 개종하게 만들었다는 전설의 성당 누나네요" "미사포를 쓴 모습마저 어여쁘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7. 7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8. 8'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9. 9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10. 10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