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걸 주연 美TV영화 '더 원더걸스' NG 영상 공개

강소연 인턴기자  |  2012.02.05 12:14
출처 = Teen Nick 공식 홈페이지


걸그룹 원더걸스 주연의 미국 케이블 TV영화 '더 원더걸스'(The Wonder Girls)의 NG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3일 미국 케이블채널 틴닉(Teen Nick) 공식 홈페이지에는 '더 원더걸스'의 NG 장면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더 원더걸스' 촬영 중 박진영과 원더걸스 멤버들의 NG 장면이 담겨있다.

영상에서 예은은 한 여배우와 기싸움 중 상대방이 자신을 너무 세게 밀치는 바람에 웃음을 터뜨려 NG를 냈다.

또 혜림은 기내에서 잠들어 있다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깜찍한 표정으로 깨어나는 연기를 반복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상 속 박진영은 원더걸스 멤버들을 혼내고 돌아가며 문이 열리지 않아 당황하는 등 코믹한 연기를 선보여 촬영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더 원더걸스'는 '틴 닉' 채널에서 지난 2일 처음으로 방송됐다.



베스트클릭

  1. 1"BTS 지민, 윗입술 도톰=언행 관대해" 美매체 성격 집중 분석
  2. 2케플러, 극적 계약 연장..강예서·마시로 제외 7인 활동
  3. 3"손흥민 일부러 골 안 넣었지!" TV 부수고 난리 났다, 분노한 아스널 팬들→우승컵 맨시티에 내주겠네
  4. 4'뺑소니 혐의' 김호중, 꼬꼬무 의혹..난리통에도 공연 강행 여전? [스타이슈]
  5. 5방시혁 총수됐다..하이브, 엔터사 최초 대기업 지정
  6. 6손흥민 빅찬스에 맨시티 감독 '벌러덩'→"또 너야?" 외쳤다... 토트넘 4위 좌절→애스턴 빌라 41년 만에 UCL 진출
  7. 7'삼식이 삼촌' 보니 송강호 소신이 보인다 [리뷰]
  8. 8김호중 뺑소니 사고 그날 밤..소속사 대표·매니저는 '만취'
  9. 9탁구선수 출신 E컵 모델, 호피 무늬 속 '파격 볼륨'
  10. 10경호원 달랑 2명? 김지원 위험 노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