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가면무도회' 데이트 코치 '변신'

윤상근 기자  |  2012.02.10 09:47
2PM 닉쿤 ⓒ출처=SBS E! 보도자료

2PM 멤버 닉쿤이 데이트 코치로 변신했다.

10일 오전 케이블 채널 SBS E!에 따르면 닉쿤이 남녀 데이트 코치로 변신했다.

닉쿤은 오는 11일 방송될 '시크릿 데이트 쇼 가면무도회(제작 김용규, 이하 '가면무도회') 최근 녹화에서 데이트 코치로 나섰다.

이날 녹화에는 연예인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가 출연했다. 그는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멋진 몸매를 전담하는 아이돌 전문 트레이너로 활동한 바 있다.

이를 통해 그는 2PM과 쌓은 친분으로 여성 출연자와의 데이트를 앞두고 2PM 멤버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닉쿤은 전화통화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비법을 알려줬다. 그는 핫초코를 마시며 로맨틱한 거품키스를 시도해 보라고 전해 "역시 닉쿤"이라는 칭찬을 받았다.

한편 이날 녹화는 오는 11일 오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