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이장우, 로코 '아이두' 연상연하 커플 호흡

김현록 기자  |  2012.03.12 10:06


김선아와 이장우가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아이두'(극본 조정화·연출 강대선, 가제)의 남녀 주인공에 캐스팅됐다.

12일 드라마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선아와 이장우는 '더킹 투하츠'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아이두'에서 잘 나가는 구두 디자이너 황지안 역과 폼생폼사 신입사원 박태강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김선아는 카리스마 넘치고 자신만만한 30대 골드미스지만 하룻밤의 실수로 일생일대의 결정을 하게 된 여주인공으로 분해 지난해 '여인의 향기' 이후 약 8개월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영광의 재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으로 주목받은 이장우는 고졸 출신 짝퉁 구두 업자에서 신입 디자이너로 변신한 남자로 분해 김선아와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그려간다.

두 사람은 최근 대세인 연상연하 커플 바람을 이어갈 전망이다.

'아이두'는 30대 여자들의 인생은 고달프게 꼬여 있고 백마 탄 왕자를 만나야만 풀린다는 한국 로맨틱 드라마의 전형에 도전하는 작품으로 또한 기대를 모은다. 오는 5월 말 방송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