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왕세자', 숨은복선 찾아라 '퍼즐같은 작품'

최보란 기자  |  2012.03.22 14:16
ⓒ사진=SBS '옥탑방 왕세자' 방송화면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연출 신윤섭)가 숨겨진 복선이 있음을 알려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22일 한 제작관계자는 "이 작품엔 많은 복선이 숨어 있다. 1회에서 시청자들은 인식하지 못한 상태이지만 하나하나 스쳐지나가는 사건과 사물이 나중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거대한 퍼즐의 조각들 같은 그 추리를 따라가는 것도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옥탑방 왕세자'는 또한 이희명 작가의 6년만의 컴백작으로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받아왔다. 이희명 작가는 '미스터큐'(98년), '토마토'(99년), '명랑소녀 성공기'(2002년) 등 작품들을 집필하며 트렌디 드라마 시대를 이끈 최고 작가 중 한 명이다.

김희선, 김민종 주연의 '미스터큐'가 45.3%, 장혁, 장나라의 '명랑소녀 성공기'는 44.6%를 기록했으며, 김희선, 김석훈이 주연을 맡은 '토마토;는 52.7%라는 경이적인 시청률로 역대 드라마 시청률 19위(AGB닐슨 기준)를 기록했다.

이희명 작가이 신작인 '옥탑방 왕세자'도 전작들에 이은 인기 행진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한편 '옥탑방 왕세자'는 첫 방송에서 현세와 과거 인물 간에 얽힌 애증의 관계를 설명했다. 과거 인물 간 악연은 현세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있어 앞으로 펼쳐질 인물 간 갈등을 예고했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8. 8'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