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이태성, '멘붕 태무'로 시청자 大사랑

문완식 기자  |  2012.04.18 15:09


배우 이태성이 SBS 수목극 '옥탑방 왕세자'에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8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태성은 '멘붕 태무'란 닉네임으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멘붕'이란 '멘탈 붕괴'의 줄임말로 정신적인 충격을 받은 상황을 나타내는 인터넷 신조어로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단어다.

이태성은 극중 왕세자 이각(박유천 분)과 첨예하게 대립하는 용태무로 분하며 극악무도한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미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다.

극중 용태무는 그러나 무모할 정도의 악랄함과 때로는 당황스럽고 급작스런 사고들의 중심에서 오히려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토리가 전개됨에 따라 용태무의 비중은 점점 늘어가고 교활함은 더해가지만 시청자들의 전무후무한 악역사랑은 그 어느 때보다 늘어만 가고 있다.

용태무는 '별명제조기'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멘붕왕 용태무', '원샷 원킬 핵태무', '뗀석기태무', '트러블메이커', '삼재태무', '살낀태무' 등 다양한 별명을 만들어 내며 미움과 사랑을 동시에 받고 있다.

이태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6부 만에 가장 많은 별명을 만들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멘붕' 제 연기의 포인트입니다. ㅋㅋ"라며 시청자들의 관심에 고마움을 표시한 뒤 "대기시간에 실컷 웃었네요. 힘내서 다시 촬영 들어갑니다. '멘붕'시키고 올게요"라고 재치 있게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여신 치어리더, 하얀 속살 드러내며 '아찔' 비키니
  2. 2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손흥민 'EPL 우승 키' 쥐었다, 아스널이 간절히 부탁하다니! "저는 토트넘 팬입니다" 깜짝 고백까지
  5. 5하이브 주가도 걱정이지만..JYP엔터 주가 2배 이상 '급락'[★FOCUS]
  6. 6'제2의 손흥민' 20대 꿈 무너뜨린 음주운전... 인천 출신 진호승, 7명 새생명 주고 떠났다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하이브 측 "뉴진스 홀대 사실 아냐..민희진 욕심에 부모 끌어들여" [공식]
  9. 9악! 이정후가 쓰러졌다 '날벼락', 사령탑 공식 발표 나왔다→하필 한국서 다친 부위 또 부상 '장기 결장 가능성'
  10. 10뉴진스 '1박 2일' 출격..6월 방송 확정[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