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가장 혹독하게 대한 후임병은 박효신"

최보란 기자  |  2012.04.22 12:06
ⓒ사진=MBC 제공


배우 이준기가 군복무 당시 후임병이었던 박효신을 가장 혹독하게 대했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되는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더 멋진 남자로 돌아온 이준기와 팬들의 특별한 생일파티 현장을 찾았다.

이준기는 군대에서 자신이 제일 혹독하게 대했던 후임병에 대한 질문에 박효신이라고 답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발라드 가수지만, 그만큼 느려서 진짜 뭐라고 했어요"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런데 전역하고 나서 가끔씩 만날 때는 꼭 무릎 꿇고 들어가요"라고 말을 해 촬영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전역 후 복귀 작품으로 MBC 드라마 '아랑사또전'을 선택한 이준기는 벌써부터 반응이 궁금해서 잠도 잘 안 온다며 기대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상대 배우인 신민아에 대해서 "첫 미팅 때 연예인 보는 기분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한 시간 내내 칭찬만 했는데 신민아씨가 불편하다고 하시더라고요"라고 약간은 멋쩍은 듯이 말을 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밖에도 방송에선 이준기가 하루 중 가장 통화를 하는 사람은 과연 누구인지, 선임병 붐에게 삐치게 된 사연 등도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 Who' 스포티파이 亞 솔로곡 최단 8억..K팝 솔로 최초 15억 이상 앨범 2장 '大업적'
  2. 2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3. 3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4. 4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5. 5[속보] 배우 김수미, 25일 별세..향년 75세
  6. 6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7. 7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8. 8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9. 9"전역 한~참 앞둔 멤버들 있어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진, '동네스타' 뜬다
  10. 10율희 폭로 파장 "최민환 업소 다녀"..'슈돌' 측 "확인 중"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