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지.아이.조2' 포스터 위치는? 센터

전형화 기자  |  2012.04.23 11:39

톱스타 이병헌이 할리우드에서 달라진 위치를 '지.아이.조2' 포스터에서 입증했다.

23일 '지.아이.조2' 국내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병헌이 왼쪽에는 브루스 윌리스를, 오른쪽에는 '더록' 드웨인 존슨이 둔 채 가운데 서 있다. 이병헌은 포스터에서 양 손에 칼을 들고 뒤로 돌아선 채 얼굴을 돌려 강렬한 모습을 드러냈다.

영화 포스터에서 가장 비중 있는 인물이 가운데 등장하는 건 불문가지. 비록 국내용 포스터지만 '지.아이.조2'에 이병헌이 가운데 등장한 것은 그만큼 영화 속에서 이병헌의 위상이 커졌다는 반증이다. 이병헌은 2009년 '지.아이.조' 1편 포스터에는 여러 인물들 중 한 명으로 등장했다.

'지.아이.조2' 홍보사 퍼스터룩 관계자는 "한국 버전은 이병헌이 중심이 된다"고 밝혔다.

이병헌은 최근 '지.아이.조2' 공식 사이트에 브루스 윌리스, 채닝 테이텀에 이어 이병헌의 단독 캐릭터 포스터가 될 만큼 미국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이병헌은 브루스 윌리스가 MTV와 인터뷰에서 "이병헌에 비하면 난 액션배우라 부를 수도 없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지.아이.조2'의 공식사이트에도 'BYUNG-HUN LEE WITH BRUCE WILLIS AND DWAYNE JOHNSON'이라고 이병헌의 이름이 가장 먼저 쓰여 있어 할리우드에서의 입지를 증명했다.

한편 '지.아이.조2'는 마블 코믹스의 '지.아이.조'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영화다. 인류를 위협하는 악당 자르탄과 그에 맞서는 최강 전투부대 지.아이.조의 대결을 그렸다. 한국에서는 오는 6월 21일 개봉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