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버클리음대 합격..'엠보코'PD도 몰랐다

최보란 기자  |  2012.05.16 11:54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손승연 <사진제공=Mnet>


케이블 채널 엠넷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손승연(19)의 미국 버클리 음대 합격 소식에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

'엠보코' 연출자 오광석PD는 16일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손승연이 버클리 음대 합격했다는 사실은 알지 못했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오PD는 "얼마 전에도 만났지만 그것과 관련한 이야기는 듣지 못했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손승연에 직접 확인을 해 봐야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오전 현재 호원대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 손승연이 미국 버클리 음대 합격장을 받아 놓고 진학을 고민 중이라는 보도가 전해졌다. 특히 소식을 전한 매체는 "버클리 음대 측이 손승연에 전 학기 반액 장학금도 지급한다"고 보도해 관심이 모아졌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진정한 엄친딸이다", "우승할 때까지도 버클리 음대 얘기 안했다는 게 더 대단하다", "지금도 훌륭하지만 가서 더 많은 성과 이루고 오길"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손승연은 '엠보코' 우승을 차지하며 음악제작비 2억원이 포함된 3억원의 상금과 닛산 큐브 자동차, 신승훈 코치와 함께하는 해외 음악여행 등의 특혜를 차지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