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이 케이블채널 tvN 시트콤 '응답하라 1997(가제)'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21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시언이 시트콤 '갈수록 기세등등' 에 캐스팅된 이후 또다시 이번 작품에 캐스팅되며 시트콤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극분 이시언이 맡은 방성재 역은 부산의 부잣집 아들로, 부산 최고의 '오지라퍼'이자 걸어 다니는 방송국이라고 칭할 만큼 그야말로 잡학 다식한 인물이다.
이시언은 '친구, 우리들의 전설' 에서도 특유의 농익은 부산 사투리 연기로 주인공 김중호 역을 멋지게 소화해낸 바 있어 이번 작품을 통해서도 개성 강한 캐릭터를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시언은 '닥터챔프', '파라다이스 목장' , '무사백동수', '더킹 투하츠' 등 수많은 작품에서 선굵은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응답하라 1997'은 90년대를 배경으로 한 시트콤으로, KBS '올드미스 다이어리' , KBS '남자의 자격'을 연출했던 신원호 PD와 KBS '1박2일' 이우정 작가를 수장으로 한 시트콤이다. 은지원 외에 서인국, 에이핑크 은지, 인피니트 호야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